11월 25일 16:00 V-리그 여자 흥국생명 vs 도로공사 국내배구분석

11월 25일 16:00 V-리그 여자 흥국생명 vs 도로공사 국내배구분석

인생도박 0 296 0 0

◈흥국생명

주중 경기에서 정관장에 승리했습니다. 1라운드에 패배를 안긴 팀을 원정에서 만나 세트스코어 리드를 허용하는등 고전했지만 4,5세트 옐레나와 김연경이 경기를 지배했습니다. 특히, 이원정과 호흡이 좋았던 옐레나가 시즌 최고 수준인 52%의 성공률로 27득점의 김연경과 같은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이주아가 중원에서 어느 정도 점유율을 가져가기에 경기 후반에도 쌍포의 위력이 줄지 않고 있습니다.


◈도로공사

주중 지에스 원정에서 패하고 리그 선두팀을 만나게 됐습니다. 비록 연승이 끊긴 경기긴 했지만 3,4세트를 따내며 승점을 획득한건 의미가 있습니다. 상대 블로킹벽을 뚫어낸 부키리치가 높은 성공률로 35득점을 기록했고 배유나는 블로킹으로 팀에 힘이 됐습니다. 문정원이 서서히 공격의 기어를 올리고 있기에 반격을 노리고 있습니다.


◈코멘트

흥국의 승리를 봅니다. 김수지와 김채연등 기대했던 미들블로커들이 컨디션 난조와 부상 등으로 사실상 전력 외인 최근이지만 흥국은 레이나가 중앙에 나서 기대 이상을 해주며 전력 공백을 지웠습니다. 옐레나와 김연경이 좌우를 가리지 않고 공격 득점을 해줄 흥국이 연승을 이어갈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흥국생명 승

[[핸디]] : 도로공사 승

[[U/O]] : 오버 ▲


0 Comments
제목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