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대통령' 감스트♥뚜밥, 웨딩 화보 싹 다 공개했다

'아프리카TV 대통령' 감스트♥뚜밥, 웨딩 화보 싹 다 공개했다

인생도박 0 1724 0 0
결혼 4개월 앞둔 BJ 커플 감스트-뚜밥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 BJ 감스트(본명 김인직)와 뚜밥(본명 오조은)이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다음은 BJ 뚜밥, 감스트 커플 웨딩화보다.  / 뚜밥 인스타그램
뚜밥 인스타그램
뚜밥 인스타그램

뚜밥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스트♥뚜밥 웨딩 사진"이란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입은 감스트와 뚜밥이 담겼다.

뚜밥은 레이스가 풍성한 드레스부터 머메이드라인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웨딩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감스트 역시 다이어트에 성공한 듯 날렵해진 턱선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감뚜밥 부부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형이 이렇게까지 행복하길 바란 건 아닌데", "결혼까지 얼마 안 남았네요", "뚜밥 더 예뻐졌다",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뚜밥 인스타그램
뚜밥 인스타그램

1990년생인 감스트는 축구 해설과 게임 전문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는 BJ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254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18년에는 MBC '진짜 사나이 300', '호구의 연애' 등에서 활약해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 그해 아시안게임 MBC 축구 디지털 해설 위원으로도 활약했다.

뚜밥은 1997년생으로, 감스트와 7세 차이가 난다. 아프리카TV에서 게임 콘텐츠를 진행하는 BJ로 귀여운 외모와 소통 능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22년 1월부터 교제를 시작했고, 그해 2월 열애 소식을 밝혔다. 2년째 알콩달콩 연애 중인 두 사람은 오는 6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

다음은 뚜밥, 감스트 커플의 웨딩 화보 모음이다.

뚜밥 인스타그램
뚜밥 인스타그램
뚜밥 인스타그램
뚜밥 인스타그램
뚜밥 인스타그램 
0 Comments
제목
Category